본문 바로가기

내일도 먹고싶은 먹이

CU 편의점 쫄깃한 라볶이 & 삼각김밥(토핑 왕 스팸 마요 계란밥)

 

 

분식계의 환상의 조합이죠:) 라볶 & 삼김

 

슬쩍 늦잠 자고 일어나서 아침은 먹었지만

뭔가 자극적인 간식으로 맛나게 배를 채우고 싶다면!

 

 

 

 

편의점으로 가셔요들~

 

 

들어가자마자 먹이를 찾아서 눈으로 스캔!

그때그때마다 먹고 싶은 먹이가 달라지죠~?

 

 

 

오늘은 바로

 

 

 

 

 

종이 상자를 밀어서 열면 라볶이 재료들이 나와요

 

 

토핑 2배와 3배!

 

"

뽀글 보글 라볶이와

토핑 가득 삼각김밥

"

 

 

벌써 맛이 상상 가죠?

저는 더 맛있는 맛을 완성하기 위해, 일명 더맛완!

달걀 2개를 꺼내봅니다

 

잠깐!

#달걀 삶기 방법은 다들 아시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간 노른자 부분이 흐르는 정도의 반숙 6분

우리가 아는 보통의 반숙 8분

완전히 익은 정도의 완숙 10분

 

 

이렇게 하시면 어렵지 않아요! 저는 6-8분 사이로!!

 

 

 

찬물로 식혀둔 뒤 껍질을 벗겨요

너무나 만족!!

 

 

이번에는 라볶이 차례!!

여기 표시된 부분까지

 

어,, 잠시만(당황)

!! 순서를 확인하세요 !!

음..

 

어??

순서가 중요합니다.. 저는 비주얼은 실패에요

저는 이런 거 잘 견디는 타입

못 견디는 내 짝꿍은 괴로워하는 중

 

1) 라면사리 -> 2) 떡 -> 3) 소스 -> 4) 물

 

 

짜란~ 먹음직스럽죠

드디어 완성 완성 어서 삼각 김밥도 열어보자

 

 

토핑 3배 스팸 마요 계란밥 선택!!

안에 토핑 가득한 거 너무 감사합니다:)

김 이불 다시 덮고

내 뱃속에서 잠자렴.

 

잘 먹겠습니다~

 

 

너를 섞는데 왜 나의 마음이 두근?

 

와아 진짜 떡이 너무 쫄깃해요

저는 떡순이 파!!(조용히 손을 들어볼까요??)

국물 한입과 같이 먹어주세요!!

 

꼭!!

 

편의점에서 간단한 한 끼 같이 도전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