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도 먹고싶은 먹이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 찐문어 타코파파&비어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가 핫하다고해서♡

간식거리 사오려고 룰루랄라 나왔어요

 

제가 치킨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약간 바삭하고 쫀득한 그런 질감이라서 좋아요

 

그래서 저는 문어가 들어간 타코야끼나 오코노미야끼도..♡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요

상상만 하는데도 행복!!

 

시장을 따라 여행가는 기분으로 쭉 걸어가고 있는데

타코파파&비어

라고 간판이 있는 대한민국 대표 수제 타코야끼 전문점을 발견!!

 

사실 시간이 2시 - 3시쯤 이여서 밥을 먹기에는 너무 애매했어요

그래서 간식거리를 찾고있었는데!!

여기가 딱이에요:) 

오픈시간은 11:00 ~ 01:00

맥주를 팔아서 그런지 오래 문을 열어두시더라구요:)

 

저희는 여기 가판대에 있는 메뉴를 보고 들어갔어요

원래는 파가 들어간 네기타코를 먹고 싶었지만 부산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

타코갈릭 맛으로 선택완료~

순한맛 반 매운맛 반

기대된다구요!!

메뉴판 거대하게 찍어보기!!

좋은 건 크게 보라고 하셨어요:)

맛있고 따끈하게 만들어주세요~ 하고 매장으로 들어왔어요

 

이제 시작하셨는데 벌써 내 입은 기대 중..!!매장 안 분위기도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테이블도 원목느낌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이고 겨울에 맥주랑 타코야끼랑 한 잔 !

너무 기대되는 맛:)

오픈 주방!

타코야끼를 굽자말자ㅠㅠ 향이 가득!!

더 못참아!!

원래 타코에 맥주가 진리지만

저희는 아직 일정이 많기 때문에!

 

 

(제가 마시면 얼굴이 토마토가 되거든요><)

 

그래서 스파클링 사과 음료수를 시켰어요

갈릭타코야끼 등장

따뜻해서 김이 솔솔 올라오고 가스오부시도 꼬부랑하게 움직였어요

:)

행복한 비주얼!

 

소스도 흥건하게 뿌려주셔서 JMT

여기는 대왕오징어를 절대 안쓰시고 찐찐찐 리얼 문어를 쓰신다고해요

큼직한 문어가 딱 찔리면서!

소스도 가득 묻었네요

 

저는 매운맛 먼저 짝꿍은 순한맛 먼저!

매콤하고 뜨거워서 딱 !!

맛있고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

 

흡입 중..!

순한맛 한 번 매운맛 한 번

번갈아 먹으니까 이게 무슨 조합이죠.. 

타코야끼는 사랑입니다♥ 

뜨거움을 가시게 할 스파클링 사과

한 잔!

 

청량감이라는 말은 여기에 붙이는 걸까요^^

캬~

짝꿍이 붙잡고 드시네요 입맛에 딱이였나봐요

저기 내 것도 좀 남겨줘요?

먹다보니 저희 타코야끼 상자는..

순삭

그들은 좋은 타코야끼였습니다.. (아련)

분명히 둘다 다 먹었는데 자리를 못뜨고 계속 앉아있는거 보니

조금 더 먹고싶나봐요:)

 

먹보1, 먹보2

그래서 다시 주문한 파타코!!

네기타코라고 불리는 타코를 주문했고 이렇게 신선한 파가 가득히 올라간 타코야끼가 나왔어요

생파라서 겁난다구요?

괜찮아요 소스와 함께라면!

타코파파의 소스와 찐 문어와 함께라면 가능해요

 

흡입 가능!!

이번에는 7알로

저희는 다시 말하지만 저녁을 먹어야하니ㅋㅋㅋ

욕심을 좀 덜부려볼게용

 

그래도 이거 안먹었으면 어쩔뻔.. 저 분명 다시 들어왔을거에요!!

한 알 멋지게 들고 기다리고있는 내 짝꿍

먹고싶은지 입맛을 다시네요

 

그 타코를 먹는 것을 허락하노라

어서 아~해서 먹어보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갓 해주신 뜨끈한 타코야끼는 정말 입 안 가득 행복한 맛을 퍼뜨려주고!!

배도 두둑히 차서 너무 Happy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솜씨 너무 좋으셔요!!

대추천!!

너무 깔끔하게 잘 먹었다고 !!

자부심☆

 

그런데 소스가 남아서 흥건한거 보이죠?

여기 정말 푸짐하고 최고에요

울산 성남동 들린다면

간단한 간식으로!!

 

요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