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도 먹고싶은 먹이

울산 롯데백화점 저녁 먹거리 쇼핑 및 종류

 

저녁이 된 울산
멋진 관람차를 보다가 정신을 차리고!
저희는 롯데백화점 울산점으로 출발했어요

먼저 음료 코너로 슝슝
성공한? 맛을 느끼고 싶었던 저희는
특별한 음료를 찾았어요!!
눈에 딱 들어온 에스프리 오렌지 탠저린
병도 너무 이쁘니까 픽!

그리고 이쁜 병에 단긴 티체 레몬 탄산수도 하나 픽!
했어요:)

하나씩

꺼내기~ 야호 기대되는 신상음료
.
.
.
.
저녁도 마감 시간쯤 도착해서(6시이후)
할인된 가격으로 먹고싶은
저녁을 샀어요!!

 

따란~ 사진에 담아보기 위해서
이래저래 옮겨보기!!
여자들의 단골질문이죠?
애드라~ 뭐가 젤 이뻐? 1번 2번 3번 중에!
ㅋㅋㅋ

이거는 오코노미야끼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밀가루 반죽이 두껍고
야채가 적은 느낌이여서ㅠ 아쉬웠어요..
마감시간이라 그럴까요??
5점만점에
별 1개~ 밀가루 통통 대신 소스는 맛나요!!

야끼떼리아 볶음밥!
귀여운 작은 새우2마리가 또잉 올라가있고
마요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
이건 개인적으로 기대를 안했는데 만족!!
별 4개~ 담백하니 깔끔하게 맛났어요.

이것은 대망의 별 5개~
아리아리닭강정!!
청양고추로 매콤함을 더해준 맛으로 선택했는데
금방 튀겨주셔서 향도 솔솔 올라오고
특히 밀가루 반죽이 적고 살이 두꺼운 편이여서
마음속에 일등..!!
제 짝꿍도 요요 아리아리닭강정
안사면 어쩔뻔 했냐구요~

분위기있는 병1

분위기 있는 병2

맛나게 먹고 이제는 TV보면서 하루 마무리!!
첫날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