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즐기는 법

주말 울산 나들이 숙소, 모던하고 편안한 하루를 원한다면 신라스테이

날씨가 절정!!
가을이 끝난다 지나간다 겨울이 왔다
이렇게 아무리 협박을 해도 아직 가을은 가을이다:)

올해 여름휴가는 코로나로 가지 못했다.
금방 지나가 줄거라 생각했던지라...
그게 아니었지만!

그래서 짝꿍이랑 휴가를 가기로 했다.
일단 장소부터 정하면 그의 고향인 울산!

이제 숙소를 정해볼까?
우리는 야놀자 앱으로 숙박 대전이라는 좋은 할인쿠폰을 사용하여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4만 원 정도의 할인을!!!

꼭 알아보시고 사용하길 바라.
야야야 야놀자 야야야 야놀자

 

은행나무가 쨍하니 너무 이쁘쥬?

우리는 울산에 도착했고

 

하늘이랑 같이 찍어서 더 웅장한 느낌!

요기가 신라스테이 외관!
회사 같다:)
일하러 갑세 일일~

 

걸어다니기 좋은 날씨에 짝꿍 뒷모습 한 컷:)

은행나무가 참 많아서 노-오랗게 이쁘다!!
냄새도 킁킁 안 나고 관리가 잘 되어있다!!

마냥 내 짝꿍도 오랜만에 나들이라? 여행이라?
두근거려하는 뒷모습으로 서둘러 들어간다:)

신라스테이도 코로나로 인해 정문만 개방되어있다.
입구에 혼돈이 없기를:)

 

여기는 입구인데 지금은 코로나로 다른 출입구 이용 가능!

요롷게 들어가면 장식들이 깔끔한 분위기와 아늑함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쭉 들어오세요~

 

여기 둘러보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죠!

저희는 시간도 잘 맞춰가서 별로 기다리지 않고

체크인! 바로 완료했어요:)

 

여기는 불멍?
요즘은 이런 공간이 많아서
간단하면서 이쁜 장식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good

 

 조명들도 잘 사용되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밤에 로비에 내려오니 더 아늑하다
아직 겨울 아닌데! 오늘 추운 날씨도 아닌데!
나는 몸이 사르르 녹는가?

입구는 충분히 소개했고 저는 방 안내로 넘어가용:)

 

어느 쪽일까요 알아맞혀봅시다!
1003호 되시겠다

 

카드키는 두 개~!

얼른 끼우고 싶었다구요

 

 햇살이 쏴악 들어오고
기분이 좋그든요~

 

샤랄라

가을이 가는 느낌이 물씬

 

방 컨디션 너무 좋죠 일단 전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고
방도 넓고 마음에 들어요

 

조명도 은은하니 전부 켜져 있더라구요

원하는 불만을 조절하는 건 어렵지만

분위기며 방에 있는 구조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는 스탠더드 더블 조식 2인

 

소파도 이렇게 창가 쪽에 있구요
촤라락 열면 저희는 층이 좀 낮아서
증권 타워 뷰가 ㅋㅋㅋㅋ
그래도 꽉 막힌 느낌이 아니라 만족했어요
뷰캉스가 아니라 호캉스에 초점을!!

 

밤에 이 창을 내다보면 또 그 나름 반짝이고 너무 이쁘겠죠!

일단 하늘색 너무 이뻐서 합격!!

 

보다 보니까 생각이 난 건데...

가능하다면!!

 

누군가

내방도 이렇게

각 잡아 주면 좋겠다 ♡

 

이런 색의 이불을 매일 관리하려면 그 노력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호캉스 와서 누려보기 정말 좋은 침구류

 

서재 같은 공간이죠?

창문을 향해서 저렇게 공간을 활용한 것도 좋았어요!

작은 책상으로 공간 구성하기

 

커피포트, 홍차, 커피, 종이컵

냉장고는 오렌지색 수납장에 숨어있어요!

열면 우리가 채워야겠다...!

오늘 저녁은 강제적으로 쇼핑 각이네요~

 

비품도 깔끔하게 제공되어있어요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모두

 

저는 개코 sogood이라서 바로 뚜껑 열고 냄새 확인하기

킁킁

 

좋아요!

 

대체적으로 달콤한 향이라기보다 민트향으로 화하고 시원한 향!

기분 상쾌한 향이네요

 

깨-끗
물 틀기 싫은 비주얼이죠ㅠ

그렇지만 코로나 때문에 바로 물틀고 손 씻어!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고 폭닥 폭닥한 느낌이에요 

손을 톡톡 두드려서 닦아주기

 

해바라기 샤워 부스

물 틀기 시작하고 왠지 물이 떨어지기 전에 긴장되는 순간??

 

저만 이상한 거 아니죠?

 

휴지도 넉넉한 거 보세요..

깔끔해서 이용하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요

 

방구경 다했으니 이제 나가서 냉장고를 채우러 가보려구요!!

신발 총총

나도  총총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