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즐기는 법

울산 롯데시티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번째 울산 여행을 기록하려고 쏘구시 출동!

 

어제까지 신라스테이에 편안하게 있다가

오늘은 롯데시티호텔로..!

 

여기도 마찬가지로 숙박대전이라는 야놀자를 통해서 예약했는데

숙소는 역시 가성비죠♡~

 

세상에나 롯데시티호텔 위치를 보고 오기는 했지만 이렇게 바로 옆에 있으면

민망><

 

한발자국 이동하니 금세 다음 숙소로

저희는 12시에 입실 예약이 되어있어 맞춰서 먼저 짐을 올려 놓기로 했어요

 

은행나무가 쨍하게 길거리에 물들었어요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네

이렇게 입구 발견!

아? 그런데 지금 코로나때문에 이쪽으로 입장은 불가능해요

 

옆쪽으로 돌아서 다른 문을 찾아줘요

 

바로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거봐요.. 막혀있죠?

 

그래도 이렇게 철저하게 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동참하기!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은 필수고

열도 확인하고 들어가기!!

얼른 ㅠㅠ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로비 분위기 좋죠?

고급스러운 카페에 온 기분이에요

 

저기 따악 앉아서

영자신문을 먹어볼까(?)

역시 못하겠네요ㅎㅎㅎ

여기로 쭈욱 들어오면서 나중에 저기 앉아봐야지 하던 곳

 

결국은 앉아보았다!

언제?

짝꿍이 방을 확인하는 순간!

저런 데스크에 멋진 옷을 차려입으시고 서 계셨던 멋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방도 욕실과 샤워부스 중 원하는 방을 선택하라셔서

깔끔한 샤워부스를 원하는 우리는

쉽게 선택!!

 

욕조 물에 오래 기다리기 지루해~

여기도 볕이 좋다 :)

따뜻한 분위기

신라스테이와는 또 다른 톤의 느낌이지만

 

이마저도 느낌 있어

이것은 스웨그~

 

신라스테이는 회색 롯데시티호텔은 브라운

각자의 퍼스널컬러를 뽑내는 중..!

복도가 길고 넓게 뻗어있죠?

방도 많아고 주변도 깔끔하네요

 

여기는 저희가 배정받은 18층

총 19층까지 있었어요

똑.똑.똑.

저희방이 맞나요??

 

자아 들어갑니다!!!

 

하나

 

 

화장실이 먼저 문 앞의 공간에 있어서

저희를 반겨요

 

안뇽 화장실아!

 

각 잡힌 수건과 깔끔한 세면대, 변기, 샤워부스까지

모두 마음에 들어요

 

필요한 것들은 다 준비되어있어요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서 만족!!

크고 어떤 무늬도 없는 흰 수건!!

나란히 콩.콩.콩

 

샴푸 린스 바디

친구들이 줄을 서 있어요

 

너무 귀여운 것

 

휴지도 싸악 뜯어서 화장실에 들어간 김에 손 먼저 씻고 나왔어요

거울로 한 컷

 

전신거울이 있더라구요

다 준비하고 한 컷 찍고 나가기

오늘 공원 나들이 가기로했어요!!

 

기대되는 것

 

TV도 크고!

 

다양한 프로가 나오길~

창 밖으로 보는 뷰

작은 건물들도 많고 일단 하늘이 트인 뷰가 좋네요

저는 마음에 들어요

여기 달린 이 커튼까지두요..!

침구류도 폭신폭신

 

신라스테이보다 롯데시티호텔이 더 푹신해요

이거는 저의 느낌

약간 회장님?

 

아시는 회장님은 한 분도 없지만

회장님댁 같네요:)

나중에 야식 사와서 먹어야지라고 생각했어요

잔뜩 잔뜩!!

 

많이 먹어서 염분때문에 몸이 띵띵

어제도 많이 오늘도 많이?

이 공간은 저의 로망을 채웠어요

완전 가득

 

나중에 제 집도!

좁더라도 이렇게 커피마실 공간은 만들거에욤♡

 

커.럽

커피는 사랑입니다

생각이 났으니 한 잔 타고 시작할까요?

커피타임~

 

마지막 여행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