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내가 요리사

빼빼로DAY를 보내며 셀프 선물, 프레첼 초코과자

바삭바삭 가면으로 변하는 프레첼

pretzel

밀가루 반죽에 소금을 뿌려 구워 낸 간식이라고 한다

독일 빵으로 유명:)

이렇게 허쉬허쉬 초코를 사서 중탕하기!

초코는 불에 직접적으로 녹이기 금지

초코가 눈앞에서 가득 녹는데 피부에 양보해보고 싶었다...

덕지덕지 초코발림

그렇지만 참았다:)

재료 준비는 모두 완료!

그냥 과자를 잡고 위쪽이든 아래쪽이든

초코를 쿡! 찍으면 과자 완성!

 

종이 포일 위에 올리고

잠깐 냉동실에 굳히면 상자, 비닐, 플라스틱 용기와 같이

넣고 싶은 곳에 넣어서

포장하면 됩니다~!

이쁘게 굳었네 나의 초코 까까

원하는 만큼 가득 담으면!!

완료~!!

 

아이들이랑 같이 만들어도 재미있을 거예요

저는 동생이랑 같이 만들었는데

같이 하다가 놀러 나가네요?

 

하하

 

혼자 마무리!

끝!

 

'오늘은 내가 요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터갈릭오징어구이, 찐 맛집 레시피  (0) 2020.11.15